hooki.gif

정말 잘 쓰구이써요~

29

상품명 : [PCM-007] (골드 8GB)세계최초OLED장치 강의회의 어학학습 MP3 볼펜기 PCM녹음 증폭마이크 보이스레코더
상품가격 : 198,000원
적립금 : 2,380점
제조사 : (주)이소닉
상품 페이지 이동

학교에서 강의 녹음으로 쓰고있는뎅 정말 잘쓰구있습니다

혹시 모르는분들위해 후기를 남기는데 심을 다쓰셧다면 마트같은 곳에가면

맞는 볼펜심을 판매하더라구요 ㅎㅎ


저도 모닝글로리 문구점 가서 구입했습니다^^


 



제품 제   목 글쓴이 조회
[공지] 위치추적기 구입할때 꼭 알아 두어야 할 것입니다. 조이바이스 45609
[공지] 사용후기에 질문하지 마세요. 답변은 일일이 해 드리지 않습니다. 조이바이스 34161
사진복구 서비스. 홍신혜 2084
일반전지로 꽤 오래가네요~ 타코기 2203
아끼고 아꼈던 소중한 사진들 복구 감사드립니다. ^^ sungen333 1506
전혀 모르는것같아요. 로봇엄마 2153
금요일에 핸도폰 복구 결과지 받아보고 멘붕했네용.. 백합꽃 1590
감사요.. 덕분에 복구 잘됬네요. 모두뚤 2183
완전 최고 최고~~~~ 민정이 2232
제가 기계치라 그런지 어렵네요 나리 1911
vos기능 좋아요^^ 쪼꼬우유좋아 1924
복구...감사드립니다. 써든리 1088
그제 새벽에 전화드린사람입니다 ㅠㅠ 덩크슛 1931
녹음은 잘 되는데 삭제가... 어리둥절 2508
강의실이 좀 크긴한데 녹음잘됩니다!ㅋㅋㅋㅋㅋㅋ 후이즈넥스트 2142
정말 자세하게 잘떠요!!! 연이 2096
자꾸만 보게되요ㅠ hhhhhhh11 1661
카톡복구이후 하루종일 멍때리고만 있습니당 엘리제 1107
복구 잘받았습니다.. 하늘보리 762
아들녀석 Over 860
이것도 쓸만합니다 탈탈 640
친구차에 놔두고 테스트해봤는데,,, 오래오래 그대곁에 1227
위치추적기 & 녹음기 잘받았습니다. byooh 1040
추천받아 구입 하고 잘사용하고 있네요!!!! 아기망 2159
우리 와이프 사줬습니다 하하하 오래오래사랑합시다 2125
복구 신경써줘서 감사합니다... 청춘의그대 1740
기능이 진짜 간편하네요~ 스파쿠스 2416
요새 핸드폰 전화번호만 있으면 복구 가능하다고 하는 업체들 사기입니다 노노노 2083
구매했어요!! 뭉이 1894
[읽는중] 정말 잘 쓰구이써요~ 1998
역시.. 아내의 이상행동은 다 이유가 있었더군요... 독이든성배 1858
복구 잘됬어요오오~ 리리스 1839
핸드폰 복구 완전잘 됬네요~~ 감사감사 1659
유선 포가드S 후기~~~ 감사감사 1743
감사해요!! 카카오톡 복구가 잘되어서ㅠㅠ 이퓨리 1549
괜찮다는 말밖엔..^^ 오드리햇반 1587
다른 제품에 비교해도 제일 낫네요~ 모니모니 1852
1 2 3 4 5 6 7 8 9 10

전화주문 및 위치추적기 구입하신 고객…
[이벤트] 전상품 적립금 1% 적립 / 무료…
적립금 지급 안내입니다. 3줄 이상 작성…
증거 확보를 위한 준비와 방법에 대한 …
문의
상품구매전문의
상품문의
차안에 설치시?
구매전문의
구매전 문의사항
상품문의
만약 녹화하다 저장시간이다되거나 배…